생활정보

먹방 유튜버 순위 이건 몰랐을걸요

친절한 정보도우미 2020. 12. 5. 00:52
반응형

먹방 유튜버 순위 이건 몰랐을걸요

 

 

먹방 유튜버 순위

 

너 지금 어떻게 지내?

어 나 조그맣게 방송하나 시작했어!

요즘 너도나도 1인방송시대에 돌입하는것을 느낍니다.

특히나 코로나시대다 보니 이런생각들을 누구나가 하는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기에 조금 무리지 않나 싶었던 것이

먹방 유튜버였습니다.

 

먹방 유튜버 순위

 

헉. 저많은 음식을?

제가 생각하는 먹방하는분들은 위대(?)하실거 같고

엄청 몸이 크실줄알았거든요

 

먹방 유튜버 순위

 

이번에 먹방 유튜버 순위를 찾아보면서 정말 놀랐습니다.

오히려 작은여성분들이 대부분이시더라구요.

 

예전에 쯔양이라는 분이 방송 놀면머하니에 나온후

과거 한달수입을 공개하자 핫이슈로 떠올랐던 기억이납니다.

 

 

쯔양 놀면뭐하니

 

그때 저도 한번 처음으로 보았던거 같아요.

보면서 감탄을..

혹시 쌍둥이가 있나? 제가 가능한가?

 

그러면서 저는 생각했어요.

아, 나는 불가능하겠다.

지금도 치킨반마리도 아슬아슬한데.. 

저기 세계는 정말 환상적이더라구요.

 

먹방 유튜버 순위

 

이번에 영상으로 찾아본 먹방 유튜버 순위인데요

2017년 3월~ 2020년 2월까지 구독자순위변화입니다.

다른 여러 영상들이 있지만 달리기시합같아서 보는 내내 두근두근합니다 

이것을 어떻게 정리하셨는지. 정말 대단.

 

한번 보실까요?

 

 

먹방 유튜버 구독자순위

 

저는 솔직히 쯔양님만 알았는데 많이 놀랐습니다.

이렇게나 많으시네요

역시나 유투버도 행동력과 전략이 중요한가봐요 

(이때 지난후 잠정은퇴 다시 복귀하신것이니 참조해주세요)

 

재미있는것이 먹방 유튜버 순위를 3월까지 집계한것으로 추정되는 1위를 차지한 분은

최고인기영상은 360만회의 먹는빗 먹는거울 립스틱먹방인데요

이때의 영상수익만 972만원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헉..아니네요. 

 

먹방 유튜버 순위

 

6월날짜로 찾아보니 헉 조회수가 900만을 달려가고 있네요

와 도대체 이건 저만 몰랐던 세계인가요?

 

4월기준으로 이분은 월조회수 1억8800만회에다가

월추정수익 5억3200만원이라고합니다.

 

그리고, 이분의 경우 저는 정말 몰랐는데.

구독자가 제일 많은것이 우라나라가 아니라

인도네시아가 13프로로 가장 많았네요.

 

 

먹방 유튜버 순위

국내유투버는 국내에서만 본다는 생각을 저는 왜 했을까요 

 

또하나 잼있는것이 매달 먹방 유튜버 순위변화가 매우 많다고 합니다.

수익이 줄어들어서가 아니라 갑자기 막 치고 올라오는

신흥강자들이 많다고 하네요.

 

 

먹방 유튜버 순위

재미있게 먹방 유튜버 순위를 보셨나요?

여러분도 한번쯤은 1인방송을 생각해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다만, 먹방하시는분들 건강은 꼭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연예인 유투버구독자순위변화로 달려오겠습니다 ^^

행복한 오늘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