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코로나 유급휴가 지원금 핵심정리

친절한 정보도우미 2022. 3. 31. 01:20
반응형

코로나 유급휴가 지원금 핵심정리

 

코로나 유급휴가 지원금
코로나 유급휴가 지원금

 

지금까지 수많은 코로나관련 지원금들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하는 지원금의 경우는 그 약간의 차이때문에 받고, 못받고의 상황이 되기도 하고, 더 받아야할 분이 못받고, 오히려 약간의 손해임에도 더큰 지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내가 대상임에도 모르고 지나가는 안타까운 경우도 있었지요.

 

 

요즘은 내가 대상이더라도 신청을 안하면 못받는 정책이 많기에 꼭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시기 바랍니다.

 

종류도 이름도 워낙 다양한 정책지원금들이 많다보니 하나씩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코로나 유급휴가 지원금

 

 

보통 사업주에 입장에서는 작년만 하더라도 1명의 양성이 나오면 다른 직장인들을 위해서 무조건 자가격리를 시켰습니다. 그러나, 지금과같이 오미크론 확진자가 크게 수가 증가하면서 사업체에서도 더이상의 피해를 막고자 유급휴가를 지급하게 되는데 이때 코로나 유급휴가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게 됩니다.

 

이때 필요한 지원금 필요서류와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이상 지원금이 줄어들기 전에 빨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이외에도 지금은 전국민 재난지원금에서 내가 살고 있는 지방자치단체별로 6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있는 것은 아시지요?

 

현재 1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지역별로 차등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내가 사는 지역의 지원금 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사는 지역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p

 

 

또한, 내가 놓친 코로나 지원금은 바로바로 신청하세요!

 

 

 

 

사업주나 회사원, 일반인, 소상공인 등 많은 분들이 같이 어려운 시기입니다. 슬기롭게 꼭 이겨내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코로나 유급휴가 지원금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